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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히지 작성일17-01-26 21:26 조회53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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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다한증이라는 생각은 별로 들지 않습니다. 손과 발에 빰이 좀 나서 불편한 정도긴 한데 뭐 발냄새야 남자니 좀 날 수도 있다고 생각하니까요..

 

근데 특정상황이 되면 꽤 땀이 나네요.. 저 같은 경우는 펜을 잡고 집중해서 공부를 하다보면 어느새 손에 땀이 나서 종이가 우는 경우가 꽤 생깁니다. 

그럴 때 발도 보면 양말이 완전히 젖은건 아닌데 확실히 축축해 있다고 느껴질 정도구요... 

 

그러다보니 손발의 다한증을 좀 치료해보고 싶은데 모든 방식을 지키며서 20일동안 하면 효과가 있겠죠???

20일동안 규칙적으로 꾸준히 했는데도 효과가 없을시 90% 환불이라 뭐 9만원 낸다 생각하면 되긴 한데 그것보단  꾸준히 평생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지금 노트북으로 글을 쓰고 있는 이 순간에도 손바닥에 땀이 살짝 나네요ㅠ_ㅠ

 

손과 발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 가방을 반으로 분리해서 하나는 책상위에 두고 하나는 바닦에 두고 한다고 그러던데 혹시 이렇게 한다고 해서 따로 손먼저 하고 발 하는 방법과 비교했을 시 효과가 덜 할 수는 있을까요?? 

따로 했을 경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좀 불편할것 같은데 같이 했을시 효과가 반감될 수도 있다면 차라리 따로 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요..

 

만약 초반에 20일 정도 매일 해서 효과를 보고 나면 그 이후에는 얼마나 자주 하는게 좋을까요? 일주일에 한번? 아니면 두번?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1차(도입)치료는 매일 최소 1회이상 매회 20분씩 10~15회 치료를 하면 대개 10회이내에서 효과를 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2차(유지)치료는 효과를 보신 상태에서 1주일에 1회 시행하면 효과가 좀 더 오래 유지가 됩니다.

하지만, 치료가 뜸해지면 다시 땀이 많이 나게되고 다시 1차치료 - 2차치료 - 1차치료 - 2차치료... 의 방식으로 규칙적으로
반복해야하는 치료법입니다.

1차치료를 하고나서 어느정도 효과가 평균적으로 지속되는지를 체크해서 알고 있으면 다시 땀이 나기전에 미리 치료를 하는 방식으로
땀이 나지 않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인을 알 수 없이 체질적으로 특정한 상황 또는 긴장하면 땀이 많이 나는 원발성 다한증의 경우 대개 손,발, 겨드랑이에 땀이 나는 경우가 많고
얼굴이나 두피, 허벅지, 몸통 또는 전신으로 땀이 나는 경우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답변이 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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